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w] 2017 신형 5K 아이맥용(iMac 2017 mid) 메모리 업그레이드 키트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3 18:11: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6

 

안녕하세요.

OWC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간 맥 업그레이드용 메모리를 꾸준히 개발하여 출시하여 왔던 OWC에서 2017년 중순 업그레이드 출시된 신형 27" 5K 레티나 아이맥용 메모리 업그레이드 키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신형 27인치 5K 아이맥에 탑재된 인텔의 최신 CPU는 DDR4 2400MHz SO-DIMM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최대 64GB(16GBx4)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는 온보드 메모리 사용으로인해 메모리 확장 자체가 불가능했던 21.5인치 아이맥모델들에도 이번 2017년 신형부터는 내부에 메모리 슬롯을 장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기에 메모리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다만, 21.5인치 아이맥은 27인치 모델들과는 달리 외부에서 사용자가 억세스할 수 있는 메모리 커버형태가 아니기때문에 아이맥의 LCD를 들어내어 분해해야만 메모리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OWC에서는 이를 위한 별도의 조립/분해툴을 동시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OWC 사는 맥 업그레이드 관련하여 다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테스트 환경으로 맥용 메모리 모듈을 충분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후 출고를 하기때문에 맥 사용자 분들로 하여금 품질이나 안정성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번에 새로 출시된 신형 5K 아이맥용 메모리 역시 아이맥에서 충분한 검증과 테스트를 거친 후 다양한 용량과 타입으로 출시되어 맥 유저분들의 용도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아이맥에서도 사진/영상/음악 등 고용량 메모리를 필요로하는 작업시 메모리가 부족하여 겪는 불편함 없이 쾌적한 작업환경을 구현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주문판매제품 -> OWC Memory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에스디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