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w] 신형 맥프로 Mac Pro 2019 용 메모리(RAM) 출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26 15:09: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4

안녕하세요.

OWC 제품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맥 업그레이드 관련 선두 기업 OWC에서 최근 판매가 시작된 신형 맥프로(Mac Pro 2019)용 메모리(RAM) 업그레이드 키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형 맥프로에는 맥프로 사용자들의 전문성과 확장성을 고려하여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12개나 탑재되어 있으며 코어수에 따라 최대 1.5TB 까지 메모리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장착되는 CPU 종류가 다양해진만큼 CPU 코어수에 따라 장착되는 메모리 클럭도 다르고 메모리 모듈의 종류에 따라 조합 가능한 구성도 달라집니다.

다소 복잡해진 메모리 구성이 되었지만 다년간 맥용 메모리 모듈을 개발하여 충분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후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공급해온 OWC에서 2019 맥프로용 메모리 업그레이드 키트의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새로 출시된 2019년형 맥프로용 메모리 역시 검증된 안정성과 성능으로 다양한 용량과 타입으로 출시되어 맥프로 유저분들의 사용 용도에 맞춰 쉽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구나 2019 맥프로 구입시 CTO 구성으로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하여 구입하는 것보다 OWC 메모리를 구입/장착하시면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용도에 맞는 메모리 용량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RAM -> 맥프로용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에스디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