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판매제품 관련] 주문판매제품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5-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0

- 주문판매제품 코너에 있는 제품들은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주문하시면 언제든 판매가 가능한 제품들입니다. (단, 주문이 완료되어 본사로 주문이 들어간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위해서는 가급적 전화로 사전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주문시점시 가격이 기 책정된 가격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 주문판매제품은 국내에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차이점만 있을 뿐 일반 판매 상품과 동일하게 판매됩니다.

별도의 배송비나 세금이 붙는 해외직구나 구매대행 상품이 아니오니 혼선없으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의 주문이 접수된 후 OWC 본사로 발주가 들어가고 국내로 배송이 되어 입고되면 고객님께 발송을 해드리는 형태이기때문에 배송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주문후 1주일 내외면 배송완료가 되지만, OWC 본사에 일시적으로 재고가 없거나 통관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시간은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1주일에 한번있는 OWC본사로의 정기 발주시에 함께 주문이 들어가기때문에 주문시점과 발주시점이 맞을 경우에는 3-4일(영업일기준)내에 국내 입고가 되어 곧바로 택배발송이 이루어지지만, 타이밍이 맞지않아 그 다음주 발주에 포함되어질 경우에는 국내 입고까지 5-6일 정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 일반판매제품과 마찬가지로 주문판매제품들도 A/S 는 국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제품의 A/S 기간은 OWC 본사 규정에 준함.)

다만,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는 관계로 OWC 본사로 보내져서 수리/교체를 해야하기때문에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일부 부피가 큰 제품들에 대해서는 A/S시 별도의 해외운송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므로 이런 제품들에 대해서는 주문시 사전에 미리 안내해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은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입금과 함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이메일(customer@sthis.co.kr) 혹은 FAX 02-705-0610 로 보내주십시오. 


홈페이지에는 일부 제품들만이 등록되어 있지만 기본적으로 미국 OWC 본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거의 모든 제품들에대해 주문판매가 가능합니다.

OWC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